평일 9:00 ~ 17:00
주말/공휴일 및 평일 점심시간(12:30~13:30) 상담불가
내선 4번을 눌러주세요.
번호 | 분류유형 | 질문 |
---|---|---|
8 | 상품 |
A/S접수 방법을 알려주세요.
A/S접수는 매장(대리점, 백화점)이면 어느 곳이든 접수 가능합니다.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우신 경우, 택배/우편을 이용하시어 본사 고객만족팀으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고객만족팀에서 상품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 상품을 보내실 때는 A/S접수를 위해 최소한 [고객명/전화번호/주소/AS요청 내용(구체적으로)]을 필히 기재하여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보내실 곳] |
7 | 교환/반품/취소 |
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면 어떻게 하나요?
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었을 경우 상품 재발송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. 상품 회수는 택배기사가 방문하도록 회수예약을 넣어드리며 택배비는 별도 지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* 단, 불량반품으로 회수되었으나 제품에 이상이 없거나 단순변심으로 확인된 경우 택배비를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. |
6 | 교환/반품/취소 |
수령 후 14일이 넘었는데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한가요?
수령 후 14일이 지난 상품에 대해서는 제품에 따라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. |
5 | 교환/반품/취소 |
교환 및 반품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
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위하여 상품을 보내주실 곳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.
[접수방법] * 선불로 접수시 도서산간지역의 반품배송비가 추가발생될 수 있습니다.
[정상제품 교환/반품 (물류센터)]
[상품 오배송 및 하자 교환/반품 (본사담당부서)]
* 사은품이 증정된 경우 사은품도 함께 발송해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. |
4 | 교환/반품/취소 |
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신청해야 하나요?
교환 및 반품은 수령일로부터 14일이내에 가능합니다.
아래의 경우 교환/반품 불가능하니 양해바랍니다. |
3 | 주문/결제/배송 |
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결제완료일 기준으로 3~5일 안에 배송준비기간을 거쳐 발송되며, 인기상품의 경우 재고를 확보해야 하기 때문에 5~7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. |
2 | 주문/결제/배송 |
비회원 주문내역과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주문서에 기록해주신 전화번호,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 |
1 | 주문/결제/배송 |
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.
로그인하신 후 [마이페이지] > [주문정보] > [전체주문관리]에서 주문하신 상품과 배송, 결제내역 등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|